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개장 30주년 롯데월드, 지상 최대의 축제 콘텐츠 운영-!

뉴스투데이조회 수 995댓글 0

fhtepdnjfemtkaqk.jpg

 

'삼바 축제'를 앞세워 매년 여름 시즌을 평정해 온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개원 30주년인 올해 특별 콘텐츠를 더해 '지상 최대' 축제를 펼친다.

 

서울 송파구 잠실동 테마파크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29일부터 8월25일까지 '30th Make a Miracle'(메이크 어 미러클)을 운영한다.

개원 30주년을 기념해 야심 차게 준비한 특별 콘텐츠와 삼바 공연이 화려하게 전개된다.

 

30주년 특별 콘텐츠는 국내 최대 규모 프로젝션 맵핑 쇼 '미라클 나이트'(Miracle Night)다.

기간 중 매일 오후 9시30분부터 10분간 어드벤처 실내 '베수비오스 화산'부터 '파라오의 분노'까지 길이 약 180m, 최대 높이 18m에 달하는 공간을 구조물 형태 그대로 스크린으로 활용해 이뤄진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비밀 공간 '미라클 월'에 숨겨진 5개 '미라클 스톤'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내용으로 한다.

특히 '파라오의 분노' '신밧드의 모험' 등 롯데월드 어드벤처 주요 어트랙션들의 테마를 영상에 녹여넣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형형색색 프로젝션 영상이 레이저, 화염, 조명 등 신비감을 제공하는 특수효과와 함께 펼쳐져 롯데월드를 전혀 새로운 공간으로 탈바꿈시킨다.

신나는 비트의 EDM 음악, 실제 악기 연주로 녹음한 음악 등이 영상과 어우러져 쇼를 더욱더 환상적으로 만든다.

쇼 곳곳에서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티'와 '로리'를 찾는 재미도 있다.

 

이 쇼는 나이트 멀티미디어 퍼레이드 '렛츠 드림'(Let’s Dream)과 함께 시원한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밤을 뜨겁게 달굴 태세다.

 

롯데월드의 스테디셀러인 브라질 전통 삼바 공연 '리우 삼바 카니발'도 놓쳐서는 안 될 퍼포먼스다.

브라질에서 온 '삼바 퀸' 등 삼바 댄서 포함 100여 명이 수만 개 깃털로 장식된 화려한 의상 등으로 치장한 채 리우 지역 정통 삼바의 웅장함을 제대로 보여준다.

 

신나는 삼바 공연에 브라질 흑인들의 타악기 퍼포먼스 '바투카다'가 어우러지는 '삼바 투게더', 롯데월드 캐릭터들이 가세하는 삼바 파티 '캐릭터 환타지아 삼바 퍼레이드', 고객이 참여하는 '삼바 투어 퍼레이드' 등 매일 다양한 삼바 공연이 펼쳐진다.

 

30주년을 맞이한 롯데월드와 함께 추억 여행을 떠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월드 멀티 상품 숍 '로티스엠포리움'에서 열리는 '그때 그 시절 로티, 로리'다.

1989~1996년의 '캐릭터 상품의 등장', 1997~2008년의 '로티, 로리의 변신', 2009~2019년의 '30주년 맞이한 로티, 로리' 등 총 3개 섹션에 걸쳐 그 시절 대표 상품들이 전시된다.

각 섹션에 전시된 상품과 동일 제품을 보유한 손님이 SNS에 지정 해시태그(#롯데월드, #그때그시절로티, #그때그시절로리 등)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선착순 5명에게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현장 방문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30주년 상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0주년 상품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의 포춘쿠키'를 1000원에 판매한다.

 

인생샷 명소인 '그럴싸진관'은 여름과 휴양지 콘셉트, 색감 등을 추가해 리뉴얼됐다.

더욱더 감각적인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것은 물론이다.

뉴트로 콘셉트로 치장해 근대화 시기 서울로 시간여행을 온 느낌을 선사하는 '호텔캐슬' '캐슬로' 등은 여름 시즌까지 연장 운영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박동기 대표이사는 "올해 3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한뜻으로 축제를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미라클 나이트' 외에도 지속해서 호러 메이즈, 미디어 콘텐츠 등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기적 같은 순간을 선물하겠다"고 알렸다.

 

기사원문

https://bit.ly/2NgxxIm

백화점에서 재력 과시하며 88억원 투자 사기 벌인 50대 여성에게 중형 선고-! (by 뉴스투데이) 50년 전만해도 고속도로도 없었던 한국, 이제는 교통선진국으로-! (by 뉴스투데이)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글쓴이 비밀번호
'전지적 참견 시점' 청하가 수원왕갈비통닭을 극찬했다. 2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청하와 ...
뉴스투데이 조회 989
런웨이브'에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이 첸과 '절친한 케미'를 자랑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JTBC2 '런웨이브'에서는 규현이 MC로 나...
뉴스투데이 조회 976
고수익 투자를 미끼로 88억원 규모의 사기 행각을 벌인 50대 여성에게 중형이 선고됐다. 청주지법 형사11부(부장판사 소병진)는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뉴스투데이 조회 910
'삼바 축제'를 앞세워 매년 여름 시즌을 평정해 온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개원 30주년인 올해 특별 콘텐츠를 더해 '지상 최대&#...
뉴스투데이 조회 995
50여 년 전만 해도 한국은 교통의 불모지였다. 일본이 시속 210km의 세계 첫 고속철도 도카이도신칸센(東海道新幹線)을 개통시키며 세계 교통을 선도...
뉴스투데이 조회 1205
뜨거운 태양마저 반가운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들뜬 마음으로 휴양지로 향하기 전에 해야할 것은 패션 아이템을 선택하는 일. 1년 중 가장 아름답고,...
뉴스투데이 조회 998
주유소를 찾은 손님에게 작은 친절을 베푼 직원에게 뜻밖의 행운이 찾아왔다. 1일(현지시간) 남아공 매체 더 사우스 아프리칸은 케이프타운 인근 주유...
뉴스투데이 조회 953
'2TV 저녁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 파김치 한우 곱창구이 맛집 '진성한우곱창', 36첩 대통밥 떡갈비 정식 맛집 '금수...
뉴스투데이 조회 999
개봉 25일 만에 영화 '기생충'이 누적 관객 수 900만명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기생충은 23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
뉴스투데이 조회 1047
커피는 치아색을 변하게 하는 대표 식품이다. 한번 누렇게 된 치아는 미백 치료를 하지 않으면 되돌리기 어렵다. 치아의 표면은 매끄러워 보이지만, ...
뉴스투데이 조회 946
이전 1 ... 6 7 8 9 10 11 12 13 14 15다음